News & Notice
2024년도 (사)한국축산학회 종합심포지엄 및 학술발표회 사전등록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Writer : 관리자 | Date : 2024-03-19 19:35:05 | Hits : 1666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
2024년도 (사)한국축산학회 종합심포지엄 및 학술발표회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― 다 음 ―
1. 일 자: 6월 26일(수) ~ 6월 28일(금)
2. 장 소: 경주화백컨벤션센터(HICO)
3. 사전 등록기간: 3월 20일(수) ~ 4월 21일(일) (등록기간 이후 환불 불가) 초록 접수기간: 4월 1일(월) ~ 4월 21일(일) (접수기간 이후 초록수정 불가) (※ 등록 마감일에는 서버 과부하로 장애가 발생하여, 등록이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서둘러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.)
4. 등록비 안내
※ 중식, 만찬 등 : 제공하지 않음 (소정의 상품권 제공예정)
5. 초록등록 자격 1) 본 학회 회원으로써 연회비(2024년)가 완납되어야 함. 2) 초록등록자는 발표자와 동일인이어야 함. (대리등록 불가능- 로그인 및 프로시딩, 수상자명단 등 게재) 3) 1인당 2편 까지만 등록가능 (발표자 기준) 단, ▶학위과정중인 자: 필수사항 - 2편의 초록 등록 시 1편은 의무적 구두발표. 단, 구두발표 할 초록 선택가능 ※학위과정중인 자(학사 및 석사포함, 박사 과정은 학위취득 전) ▶일반인: 선택사항(구두발표여부) 6. 등록안내
* 개별적으로 등록하시기 바라며, 단체등록은 지양합니다.
7. 등록확인 1) 등록확인은 학회 *연회비① 및 학술대회 *등록비②를 납부하면 학회사무국에서 결제 확인 후 일괄 인증처리됩니다. 2) 학술대회 홈페이지>[마이페이지]에서 본인이 등록한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. 3) 개인의 등록확인 부주의로 인해 초록 미등록 발생 시 학회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4) 초록접수, 사전등록 기간 이후 초록수정 및 환불 불가합니다.
8. 포스터발표 등록 안내 (*선택사항: 우수포스터발표) 1) 우수포스터 발표 희망자는 초록등록 시 우수포스터심사 체크란에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. (심사 및 시상) 2) 우수포스터 발표 심사 대상 : 학사 및 석사, 박사 학위 취득 전인 회원만 신청 및 심사 가능 (학술대회 사전등록 홈페이지>초록제출시 구분란에 과정중인 학위 체크 必) * 초록등록 시 우수포스터 심사를 원하시는 회원께서는 심사 신청란에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* 신청한 포스터에 한해서만 심사를 하여 시상을 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* 포스터 사이즈 : 90cm×110cm(가로×세로) 로 제작 3) 포스터발표 자격: 제한없음
9. 구두발표 등록 안내 1) 구두발표 희망자는 초록등록시 구두발표 체크란에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. 2) 희망자가 아니더라도 동일한 연구실 또는 동일한 등록자가 초록 2편 등록시 2편 중 1편은 의무적으로 구두발표를 신청해야 합니다. (*구두발표 할 초록은 선택가능) 3) 우수구두발표 심사 대상 : 학사 및 석사, 박사 학위 취득 전인 회원만 심사 가능 (학술대회 사전등록 홈페이지>초록제출시 구분란에 과정중인 학위 체크 必) 4) 구두발표 심사 : 발표시간 한정으로 인하여 접수된 구두발표는 학술위원회에서 내용 심사를 거쳐 구두발표 할 초록을 최종 선정하여 홈페이지에 공지함. (탈락자는 "우수포스터"로 전환하여 발표함) 5) 구두발표자는 포스터를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. 6) 구두발표 자격 : 제한없음
7) 구두 발표 자료접수 : 모든 신청자는 발표 자료(PPT) 제출 바랍니다. (심사자료로 사용) * 제출일 : PPT 제출(약 슬라이드 10개 분량) : 사전등록 마감 후 ~5/14(화)까지 * 제출방법 - 파일 : 학술대회 사이트>로그인>마이페이지>나의초록내역>해당 초록제목 클릭>Modify Submission 클릭>파일업로드 후 submit 클릭
10. 문의사항 * 학술대회 홈페이지(https://www.ksastmeeting.org/) FAQ 게시판에 문의사항 남겨주세요. 담당자 확인 후 접수 순으로 처리될 예정입니다. (사전등록 마감일에는 접수, 수정 건수가 많은 관계로 상담을 할 수 없거나 시스템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여유있게 미리 등록하시고 기타 문의사항은 학술대회 홈페이지 게시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)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List |